2017. 1. 7. 20:57ㆍ항공편 탑승기
제주공항에서 김포공항 경유, 인천공항에서 하루 노숙후 다음날 아침에 홍콩행 비행기 탑승입니다.
탑승기 기종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16.12.30
- KE613
- Boeing747-8i(HL_7631)
제가 타는 기종과 일정, 편집한 사진입니다. 솔직히 아이러니한 상황도 있었습니다..
안내 받은 게이트 에서 찍은 사진으로 B777-200 디보딩후 주기 중이었습니다. 이 때 당시 전광판에서는 괌으로 가는 게이트라 하길래 이 기종으로 가는줄 알았는데 이 기종이 아닌 B747-400기종으로 운항하였습니다. 근데 괌 비행은 예정보다 너무 오래 늦게 출발하였습니다. 이 것이 제가 타는 홍콩행 주기장 및 비행시간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아래 항공기는 제가 타는 동일 기종로 이 항공기는 타이페이로 가는 항공기 입니다. 기억상으로 17번 게이트일 겁니다.
하염 없이 기다리기만 하는 1인 - 0- 당시 노트북에서는 제주-김포 비행 영상을 업로드 중이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주기장이 변경 되었고 탑승시작 시간도 늦었습니다... 탑승 하자 마자 바로 고프로 세팅..
고프로 풀캠 비행 영상
이후 아래 사진들은 비행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기내식과 후식... 비빔밥 혹은 해산물 볶음밥인데 저는 해산물 볶음밥으로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테이블이 좁아 식사 후에 따로 요청한다고 하였고, 식사 후 녹차로 먹었습니다.
홍콩 착륙 전 모습...
입국심사를 마친 뒤 곧바로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노숙 그리고 잠을 거의 못자.. 체크인하고 바로 털썩 누워버렸네요... 한 두시간 눈좀 붙였다. 호텔 근처 거리에서 간단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9시가 조금 안됬음에도 대부분 상가들이 영업을 끝내더군요.
다음날 부터 본격적으로 일정이 시작됩니다.